보안

주니퍼네트웍스, 분산형 보안 서비스 아키텍처 발표

이종현 기자
ⓒ주니퍼네트웍스
ⓒ주니퍼네트웍스

[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주니퍼네트웍스는 분산된 데이터센터 환경 전반으로 보안 서비스와 제로 트러스트(Zero Trust) 정책을 원활하게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커넥티드 시큐리티 포트폴리오의 최신 제품과 신기능을 발표했다고 19일 밝혔다.

새로운 주니퍼 커넥티드 시큐리티 분산 서비스 아키텍처는 주니퍼의 통합 보안 관리 패러다임과 동급 최강 라우팅 및 인공지능(AI) 예측 기반 위협 방지 기능을 결합해 데이터센터 보안에 절실히 필요한 운영 간소화 및 확장성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고성능 방화벽 플랫폼 신제품 4종은 컴팩트한 외형으로 비용, 공간, 전력 소비를 최소화하면서 탁월한 성능을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주니퍼 커넥티드 시큐리티 포트폴리오의 최신 기능은 고객이 원하는 속도에 맞춰 현대적인 데이터센터로 원활하게 전환할 수 있도록 하는 가교 역할을 제공한다. 이를 지원하는 혁신 기술은 ▲주니퍼 커넥티드 시큐리티 분산 서비스 아키텍처 ▲AI 예측 기반 위협 방지 ▲동급 최강의 고성능 방화벽 신제품 4종 등이다.

주니퍼네트웍스 쉬쉬르 싱(Shishir Singh) 핵심 기술 및 보안 부문 수석부사장은 “오늘날의 분산된 데이터센터 아키텍처는 더 많은 사각지대와 운영 복잡성을 야기한다. 따라서 이러한 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고급 보안 기능을 갖추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며 “주니퍼는 고객이 진화하는 데이터센터 전반에서 보안 태세를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이종현 기자
bell@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