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방송

일상비일상의틈byU+, ‘트레저’와 신규 MD 팝업 진행

권하영 기자
[Ⓒ LG유플러스]
[Ⓒ LG유플러스]

[디지털데일리 권하영 기자]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오는 19일까지 MZ 겨냥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byU+’(이하 틈byU+)에서 YG엔터테인먼트 소속 인기 아이돌 그룹 ‘트레저’의 신규 MD 출시 팝업인 ‘베스트 프렌드 포에버(BFF)’를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틈byU+가 K-팝과 팬덤 문화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응원하기 위해 글로벌 음반 및 MD 유통사인 케이팝머치와 함께 준비한 것으로, 트레저의 새로운 MD 콘셉트에 맞춰 공간을 디자인하고 다양한 체험 요소 및 MD 등을 만날 수 있다. 주로 1층과 지하1층에서 진행되던 기존 팝업과 달리 이번에는 전 층에 걸쳐 진행된다.

이를 위해 LG유플러스는 틈byU+ 각 층을 ▲트레저 MD를 구매할 수 있는 ‘MD존’(지하 1층) ▲다양한 트레저 관련 제작물이 설치된 ‘콘셉트존’(1층) ▲‘콜린스(Collins)’를 통해 선보이는 트레저 인센스 스틱 BFF 에디션이 전시된 ‘인센스 존’(2층) ▲트레저 인생네컷 부스가 설치된 ‘포토존’(3층) ▲‘배드해빗’의 디저트가 있는 ‘플레이존’(4층) ▲미공개 셀카 포토카드를 받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존’(5층) 등으로 구성했다.

특히 지하 1층에서는 구성이 매일 바 뀌는 BFF 특별 스티커를 증정해 매번 방문할 때 마다 다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권하영 기자
kwonhy@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