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티몬, 홍콩관광청과 맞손…최대 반값으로 여행 상품 선보인다

왕진화 기자
[ⓒ티몬]
[ⓒ티몬]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티몬은 오는 19일까지 홍콩관광청과 ‘레츠고(Let’s go) 홍콩여행’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겨울방학 시즌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이들을 위해 항공권 최대 50% 할인 등 혜택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티몬과 홍콩관광청이 홍콩 관광 활성화를 목표로 마련한 행사다.

항공권, 호텔, 액티비티 등 특별 할인과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며 겨울방학 시즌 홍콩 여행을 특가에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먼저, 홍콩 항공권을 반값 수준에 구매할 수 있다. 최대 50% 할인 쿠폰을 지급해 2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가능하다.

또, 1~2월 겨울방학 시즌 출발 항공권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중복 할인 가능한 쿠폰도 선착순 발급한다. 노랑풍선, 투어비스 등 여행사들과 함께 발권 수수료 무료 혜택도 선보인다. 최대 혜택을 적용하면 홍콩 왕복 항공권을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다.

최대 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홍콩 호텔’ 20% 할인 쿠폰도 준비됐다. 대표적으로, ▲홍콩 디즈니랜드 호텔 ▲디즈니 익스플로러스 로지 ▲하버 그랜드 카오룽 등 인기 숙소를 합리적인 금액대에 예약 가능하다.

디즈니랜드 입장권, 홍콩스카이 100 전망대 입장권 등 홍콩의 핵심 액티비티도 최대 10% 할인 판매된다.

홍콩 여행 상품을 구매한 이들에게 오후 6시 이후 1100개 이상의 레스토랑과 60개 이상의 바에서 사용 가능한 ▲홍콩 나이트 트릿(100HKD 다이닝 바우처), 20HKD 혜택가에 이용 가능한 ▲나이트 버스 투어를 증정한다.

총 100만원 상당의 홍콩 항공권 지원 이벤트도 연다. 티몬의 해당 프로모션 댓글창에 홍콩 여행을 같이 가고 싶은 사람과 이유를 작성하면, 4명을 추첨해 홍콩 항공권을 지원한다.

김학종 티몬 투어비즈본부장은 “맛집부터 액티비티까지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가진 홍콩은 매력적인 여행지”라며,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알뜰하게 홍콩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왕진화 기자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