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미트박스 “고물가 시대, ‘갓성비’ 고기 선물세트로 설 연휴 준비하세요”

왕진화 기자
[ⓒ미트박스]
[ⓒ미트박스]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축산물 직거래 플랫폼 미트박스(대표 김기봉)가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가성비와 퀄리티를 모두 높인 다양한 가격대의 선물을 마련한 ‘설 선물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기획전은 사전예약과 본 행사로 나누어 진행된다. 사전예약은 오는 18일까지 진행된다. 예약 혜택으로 매일최대 2만3000원 상당의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새해 소원 댓글 이벤트 참여 시, 상품 쿠폰과 함께 중복 적용이 가능한 ‘더하기 쿠폰’이 지급된다.

이후 오는 19일부터 배송 마감일까지 진행되는 설 선물 특별 기획전에서는 약 110여개 상품에 대해 최대 1만5000원 할인쿠폰 혜택을 매일 받을 수 있다.

미트박스에서는 유통 마진 대폭 축소로 가격경쟁력을 갖춰 우수한 품질과 더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LA갈비 세트는 6만원대 알뜰상품부터 13만원대까지, 한우 투뿔 세트는 10만원대부터 20만원대까지 구성됐다.

미트박스 관계자는 “이번 설 선물 특별기획전은 퀄리티와 그에 상응하는 합리적인 가격에 집중하여 마련했다”며 “고기 선물만큼은 고기 전문몰에서 가성비를 높인 선물세트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축산물 직거래 플랫폼 미트박스는 추후 단순한 플랫폼을 넘어 데이터 사업화 본격 추진을 통해 경제적 가치 창출 및 축산 업계 기술 리더십을 확보하겠다는 포부다.

왕진화 기자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