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솔루션

킨드릴, ‘IDC 마켓스케이프’ 리더 선정…“시장 기준 뛰어넘어”

권하영 기자

[ⓒ 킨드릴]

[디지털데일리 권하영기자] 킨드릴(한국대표 류주복)은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IDC가 발표한 ‘IDC 마켓스케이프 2023 전 세계 매니지드 퍼블릭 클라우드 서비스 공급업체 평가’ 보고서에서 리더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IDC 마켓스케이프 보고서는 퍼블릭 클라우드 서비스형인프라(IaaS) 플랫폼을 사용해 고객의 디지털 현대화, 문화 및 경제 변화 탐색, 비즈니스 성장 추진을 지원하는 18개 매니지드 서비스 제공 업체를 평가했는데, 이 부문에서 킨드릴이 리더로 꼽혔다.

IDC의 아웃소싱 및 매니지드 클라우드 서비스 부문 데이비드 태퍼 부사장은 “킨드릴은 매니지드 퍼블릭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 기업을 지원하는 데 있어 시장 기준을 뛰어넘었다”며 “폭넓은 역량을 바탕으로 기술 유형별 퍼블릭 클라우드 IaaS 제공 업체 선정, 퍼블릭 클라우드 플랫폼 사용 확대, 클라우드 재무관리 최적화 등 기업 클라우드 전략을 지원하는 데 유리한 입지를 확보했다”라고 평가했다.

킨드릴의 글로벌 클라우드 프랙티스 부문 데이브 심슨 리더는 “매니지드 IT 인프라 서비스 분야의 세계 최대 기업으로서 킨드릴의 하이퍼스케일러 파트너십 네트워크, 기술 제휴, 폭넓은 서비스 포트폴리오를 통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에서 고객의 요구에 맞는 IT 현대화를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권하영 기자
kwonhy@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