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솔루션

가비아, GPU 서버호스팅 상품 최대 57% 할인…AI스타트업·단기고객 공략

권하영 기자
[Ⓒ 가비아]
[Ⓒ 가비아]

[디지털데일리 권하영기자] 가비아(대표 김홍국)는 인공지능(AI) 및 딥러닝 서비스 개발에 필요한 ‘그래픽처리장치(GPU) 서버’ 및 ‘고전력 랙(Rack, 장비 보관 틀)’을 최대 57% 할인가로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가비아의 GPU 서버호스팅 상품은 자체 GPU 서버가 없는 고객에 서버를 임대해주는 서비스다. AI 스타트업이나 단기로 GPU 서버가 필요한 고객이 이용할 수 있다.

가비아는 RTX 3080부터 A6000까지 다양한 GPU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으며, 서버호스팅 서비스를 도입하는 고객 모두에게 약정 없이 할인가를 적용하고 월 2만원 상당 GPU 전문 모니터링 서비스는 무상으로 제공할 방침이다.

이미 자체 물리 서버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고전력 랙 코로케이션 상품을 선택하면 된다. 코로케이션이란 자사가 보유하고 있는 서버를 가비아에 위탁해 운영하는 서비스다. 고객은 저전력부터 고전력 하이퍼스케일 IDC까지 기업의 비즈니스 용도에 맞게 상품을 선택하여 이용하면 된다. 가비아는 코로케이션 신규 고객에게 랙당 5암페어 추가 전력과 회선 100M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가비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참여 고객이 많을 경우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권하영 기자
kwonhy@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