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SK스토아, 5월 가정의 달 맞아 ‘쇼핑의 기적’ 개최

왕진화 기자
[ⓒSK스토아]
[ⓒSK스토아]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SK스토아(대표 박정민)는 가정의 달을 맞아 ‘쇼핑의 기적’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족 선물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혜택은 물론 경품 당첨의 기회까지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먼저 가정의 달 선물로 적합한 건강식품 구매 고객을 위해 종근당건강, 비에날씬, 바이오비움 등 브랜드 특집전이 마련됐다.

이른 더위로 계절 가전을 구매하거나 선물하려는 소비자를 위해 ▲삼성전자 ▲LG전자 ▲신일 등이 구성됐다. 소비자에게 구매 금액의 10% 쇼핑지원금과 10% 자동적립금도 제공한다.

경품 행사도 마련됐다. 매일 SK스토아 앱을 방문하면 1장의 ‘기적 티켓’을 제공하고 친구에게 해당 이벤트를 공유하면 3장의 기적 티켓을 부여한다. 또한 구매 고객에게는 5장의 기적 티켓을 주고 추첨을 통해 총 1억원의 적립금(1인 당 최대 1000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매일 오후 5시 SK스토아 앱에서 3만원 이상 구매 후 쇼핑지원금을 신청하는 고객들 중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50% 쇼핑지원금(최대 2만원)을 제공한다.

다가오는 여름 휴가 시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사은품도 준비됐다. 5월 한달 간 3회·30만원 이상 쇼핑하는 고객에게는 스와르미스 캐리어(20인치)를 증정한다.

윤화진 SK스토아 프로덕트그룹장은 “가정의 달을 앞두고 가족 선물 고민을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다양한 구매 혜택은 물론 총 1억원 상당의 경품 응모 기회까지 준비했기에 가장 합리적인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예상한다”고 말했다.

왕진화 기자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