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리디, 日 황금연휴 겨냥한 글로벌 인기 웹툰 캠페인 실시

이나연 기자
[ⓒ 리디]
[ⓒ 리디]

[디지털데일리 이나연기자] 콘텐츠 플랫폼 기업 리디가 일본의 황금연휴인 ‘골든위크’를 맞이해 자사 글로벌 인기 웹툰을 전면에 내세운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리디는 이번 골든위크 기간 웹툰 ‘품격을배반한다’를 매일 볼 수 있도록 주간 연재에서 일간 연재로 변경한다. 일본 최대 웹코믹 플랫폼 ‘메챠코믹’을 통해 독점 공개되는 이 작품은 국내 인기에 힘입어 지난해 글로벌 웹툰 구독 서비스 ‘만타(Manta)’를 통해 공개돼 인기 순위 1위에 오른 글로벌 흥행작이다.

또한 메챠코믹 최초로 연재 30일 만에 거래액 25억원을 달성한 웹툰 ‘상수리나무아래’의 단독 TV 광고 두 편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리디는 “일본 골든위크를 맞이해 인기 웹툰을 일본 팬들에게 새롭게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리디의 주요 작품을 발 빠르게 선보이기 위해 현지에 있는 다양한 파트너사와 협력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나연 기자
lny@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