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여성 골퍼 위한 '2024 여름 컬렉션' 출시

양민하 기자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디지털데일리 양민하 기자] 한성에프아이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여성 골퍼를 위한 '24 여름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시원한 레드 컬러의 퍼포먼스 골프웨어를 비롯해 캐주얼한 느낌의 아노락 점퍼와 후드, 활동성과 여성미를 극대화한 큐롯, 랩스커트 반바지 등을 주력 상품으로 선보였다. 이른 더위에 대비한 흡한속건, 발수 및 자외선(UV) 차단 기능까지 기능성을 극대화했다.

'여성 빅로고 펀칭 하이넥 반팔 티셔츠'는 소매와 등 부분을 펀칭 원단과 믹스해 쾌적하고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하이넥 티셔츠다. 하의에 매치한 '여성 전체 플리츠 큐롯'은 세로 스트라이프 메쉬 조직으로 퍼포먼스 디자인에 통기성까지 더했다. 특히 올여름 다시 돌아온 강렬한 레드 컬러를 통해 돋보이는 필드룩을 선보인다.

'여성 후드 반팔 아노락 점퍼'는 요루주름 소재를 사용한 쾌적한 착용감과 함께 카키 컬러, 아웃포켓 디테일을 적용해 영 캐주얼 감성을 높였다. 아노락 점퍼와 함께 상하의 구성으로 착용할 수 있는 '여성 포켓 포인트 플리츠 큐롯'은 허리 로고에 배색 디자인 디테일 포인트가 특징이다.

'여성 후드 반팔 니트'는 후드 디자인과 함께 밑단에 배색이 되는 컬러 포인트를 더해 고급스러우면서 캐주얼한 무드를 연출했다. '랩스커트 반바지'는 스윙 시 자연스럽게 펼쳐지는 변형 주름 디테일로 여성미와 퍼포먼스 이미지를 모두 챙길 수 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관계자는 "다시 돌아온 레드 컬러 유행과 함께 새로 출시한 제품들은 고기능성 소재를 바탕으로 필드 위 퍼포먼스를 원하는 고객뿐 아니라 세련되고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일상생활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며 "빨라진 더운 날씨에 맞춰 미리 준비하는 개성 있고 건강한 여름 골프 시즌이 되시길 제안한다"고 전했다.

양민하 기자
ymh@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