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NS홈쇼핑, 31일 ‘자연발효 그릭요거트 스타터’ 방송

왕진화 기자
[ⓒNS홈쇼핑]
[ⓒNS홈쇼핑]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NS홈쇼핑은 오는 31일 오후 4시25분 ‘알렉스의 더 꾸덕한 자연발효 그릭요거트 스타터’를 방송한다고 30일 밝혔다.

자연발효 그릭요거트 스타터는 건강 식단을 위한 ‘그릭요거트’를 첨가물 걱정 없이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상품이다.

향료, 착색료는 무첨가된 제품이다. NS홈쇼핑에 따르면 90년 전통의 세계적인 유산균회사인 이탈리아 SACCO사의 5종 유산균과 센트로(CENTRO)사의 17종 혼합 유산균을 사용해 만들었으며, 별도의 용기나 복잡한 과정없이 우유팩 그대로 상온에서 간편하게 제조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만드는 방법은 자연발효 그릭요거트 스타터 1포를 우유 1ℓ에 넣고 상온에 24시간 자연발효 시킨 후 냉장을 거쳐 섭취하면 된다.

유청분리기를 활용하면 크림치즈처럼 꾸덕한 느낌의 신선한 그릭요거트로 즐길 수 있다. 우유 종류도 상관없어 일반 우유가 아니더라도 ▲저지방 우유 ▲칼슘 우유 ▲바나나 우유 등 모든 우유를 사용해 맞춤형 요거트를 만들어 먹을 수 있다.

방송 중 구매 시 5박스(박스당 10포) 패키지는 7만9000원이고, 방송 중에만 구매할 수 있는 ‘요거지니 그릭요거트 유청분리기’와 ‘밀봉클립’이 포함된 5박스 패키지를 구매하면 1박스를 더 증정한다. 가격은 9만9000원이다.

황경미 NS홈쇼핑 TV식품팀 MD는 “‘알렉스의 더 꾸덕한 자연발효 그릭요거트 스타터’는 지난 론칭 방송에서 매진된 상품”이라며, ”간단한 아침식사, 건강식단을 위해 나만의 간편한 요거트 만들기 ‘자연발효 그릭요거트 스타터’를 꼭 한번 선택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왕진화 기자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