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프린팅/디바이스

캐논, 여름맞이 EOS R 시스템 정품등록 지원

김문기 기자
캐논코리아, EOS R 시스템 정품등록 이벤트 실시
캐논코리아, EOS R 시스템 정품등록 이벤트 실시

[디지털데일리 김문기 기자] 캐논코리아(대표 박정우)는 지난 21일부터 EOS R 미러리스 카메라 구매 고객 대상 여름맞이 정품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발표했다.

캐논코리아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이 시작되면서 더욱 많은 고객들이 휴가지에서 소중한 추억을 기록하도록 지원하고자 합리적인 구성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벤트를 통해 풀프레임 및 APS-C 타입으로 구성한 EOS R 시스템의 인기 미러리스 카메라를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대상 기종은 캐논의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4종(▲EOS R5 ▲EOS R6 Mark II ▲EOS R8 ▲EOS RP)과 APS-C 타입 미러리스 카메라 4종(▲EOS R7 ▲EOS R10 ▲EOS R50 ▲EOS R100) 등 총 8종이다.

캐논코리아는 구매 제품에 따라 ▲펠리칸 V200 볼트케이스 ▲샌디스크 CFExpress 256G ▲캐논코리아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C LOGUE 가방 및 파우치 ▲캐논 미니 포토프린터 QX10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롯데/신세계/현대 중 택1) ▲정품 배터리 등 풍성한 사은품 옵션을 제공한다. 일부 제품은 한정 수량으로 재고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여름 정품등록 이벤트는 오는 8월 20일까지 이벤트 대상 제품 구매 후, 8월 27일까지 캐논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내 정품등록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박정우 캐논코리아 대표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EOS R 시리즈 인기 라인업을 구매하시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캐논 EOS R 시리즈의 뛰어난 광학 성능으로 보다 특별한 올 여름 휴가를 장식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여름맞이 정품등록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문기 기자
moon@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