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타임 운영사 비누랩스, 공식 홈페이지 재단장
[디지털데일리 이나연기자] 대학생활 플랫폼 에브리타임 운영사 비누랩스가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직관적이고 간결한 인터페이스 구현을 중심으로 진행됐다. 먼저 메인 페이지의 레이아웃을 재구성해 각 서비스 핵심 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방문 빈도가 높은 서비스와 채용, 블로그 페이지로 쉽게 접속할 수 있도록 링크를 제공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비누랩스는 홈페이지 개편과 함께 사내 소식과 기술력을 알리기 위한 블로그 페이지도 개설했다. 앞서 공개된 비누 크리에이티브 캠퍼스 랜선 투어 콘텐츠를 시작으로 임직원 인터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에브리타임을 운영하는 플랫폼 기업으로서 기술력과 개발 역량을 확인할 수 있는 테크 관련 메뉴가 제공된다. 이를 통해 업계 트렌드와 기술 동향, 개발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다룰 계획이다.
상세한 정보 전달과 소통을 위한 요소도 추가했다. 비즈니스 영역에는 광고 상품과 리서치 서비스 소개서를 손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제공한다. 사용자들이 소개서를 확인한 후 간편하게 문의할 수 있도록 페이지에 문의하기 버튼도 배치했다. 채용 페이지에는 팀 문화와 복리후생, 인재상을 소개해 구직자들에게 자세한 채용 정보를 제공한다.
김한이 비누랩스 대표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으로 회사 정보에 대한 접근성이 크게 높아졌다”며 “신설된 블로그를 통해 플랫폼기업으로서 전문성을 보여주며 활발히 소통하겠다”라고 말했다.
[인터뷰] 돈 되는 렌탈 데이터?...신상용 프리핀스 대표 “렌탈 창업부터 금융 솔루션까지 함께할 플랫폼”
2024-11-23 12:05:50행안부, 클라우드 네이티브 제도개선 착수…“공공SW 전반 변화해야”
2024-11-23 09:39:29주파수 재할당대가, 정부가 부르는게 값? “산정방식 검토 필요”
2024-11-22 18:2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