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바디프랜드, KSQI 고객접점 부문 6년 연속 1위

옥송이 기자

바디프랜드 '파라오네오'.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파라오네오'. [ⓒ바디프랜드]

[디지털데일리 옥송이 기자]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2024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고객접점부문에서 6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26일 발표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KSQI는 한국 산업의 서비스 품질에 대해 고객이 체감하는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다.

바디프랜드는 올해 안마의자, 척추의료기기산업이 포함돼 있는 헬스케어전문점 산업 평가에서 95점의 점수로 6년 연속 1위 기업에 선정됐다.

바디프랜드는 고객 체험형 라운지 확대, 안마의자 5년 무상 A/S, 기존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 등이 긍정적 요소로 작용했다고 설명했다. 바디프랜드는 고객 경험을 서비스의 최우선 순위로 삼고, 체험 만족과 새로운 경험의 확대에 주력하겠다는 방침이다.

최근 로봇 카페형 라운지 '닥터프레소(DR.Presso)' 운영도 시작했다. 바리스타 로봇이 팔을 움직이며 직접 음료수를 제조해 고객들에게 재미를 주고, 커피를 마신 후에는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6년 연속 1위에 안주하지 않고 온·오프라인 등 다양한 채널 관리를 통해 최고의 고객 서비스 품질을 유지하겠다"고 말했다.

옥송이 기자
ocksong@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