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청구 할인→즉시 할인’ 신세계라이브쇼핑, 행사카드 할인체계 변경

왕진화 기자
[ⓒ신세계라이브쇼핑]
[ⓒ신세계라이브쇼핑]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신세계라이브쇼핑이 행사카드 할인 체계를 바꾼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기존 청구할인 방식의 카드 할인을 즉시할인 방식으로 변경한다고 1일 밝혔다.

기존 청구할인은 특정 행사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을 결제한 소비자에게 5~7% 금액을 카드 결제일에 할인 적용해 주는 형태였다.

이에 비해 이번에 신세계라이브쇼핑이 오늘(1일)부터 적용하는 즉시할인은 소비자가 신세계라이브쇼핑에서 행사카드로 결제를 하는 시점에 할인된 금액이 차감된 뒤 결제된다.

소비자는 주문 시점에 바로 할인된 금액을 눈으로 보고 결제하게 돼 할인 체감효과가 크다. 추후 청구할인이 제대로 적용됐는지 확인할 필요도 없어 훨씬 편리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오는 3일까지 삼성카드 즉시할인을 시작한다. 이어 KB국민카드, 롯데카드, 우리카드 등의 5~7% 즉시할인을 연중 365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이달 중 행사카드 즉시할인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깜짝 쿠폰도 지급할 계획이다.

신세계라이브쇼핑 마케팅팀 강진원 팀장은 “신세계라이브쇼핑은 고객이 불편하게 느낄 수도 있는 지점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불편한 사항들을 계속 개선시키고 있다”며 “이번 카드할인 방식 변경을 통해 더 편리하게 쇼핑을 즐기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왕진화 기자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