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삼성생명, 컨설턴트 산학연계 '연대-삼성 금융리더' 6기 수료식 진행

권유승 기자
연대-삼성 금융리더 6기를 이수한 삼성생명 컨설턴트 52명이 12일 연세대학교 백양누리 그랜드볼룸에서 수료식 기념사진을 촬영하고있다. ⓒ삼성생명
연대-삼성 금융리더 6기를 이수한 삼성생명 컨설턴트 52명이 12일 연세대학교 백양누리 그랜드볼룸에서 수료식 기념사진을 촬영하고있다. ⓒ삼성생명

[디지털데일리 권유승 기자] 삼성생명은 대표적인 컨설턴트 산학연계 과정인 '연대-삼성 금융리더' 6기의 수료식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12일 서울시 서대문구 연세대학교에서 '연대-삼성 금융리더' 6기 컨설턴트 52명의 수료식이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연세대 김용호 행정∙대외 부총장, 삼성생명 오화종 FC영업본부장, 이완삼 전략영업본부장 등이 참석해 컨설턴트들의 수료를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2017년 개설된 '연대-삼성 금융리더' 과정은 삼성생명의 대표 산학 연계과정이다. 영업 경력 만 3년 이상의 우수 컨설턴트를 대상으로 매 기수 약 50여명을 선발하며 이번까지 총 300여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

6월부터 시작된 이번 '연대-삼성 금융리더' 과정은 연세대 교수를 포함 각 분야의 저명한 강사를 모시고 경제, 세무, 리더십, 인문학, 의학 등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8주간 진행됐다.

특히 산학연계과정에 참여한 컨설턴트들이 보험업계 최초로 유일하게 연세의료원 중입자치료센터를 견학하는 시간도 가졌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컨설턴트들이 금융전문가로 거듭나 고객에게 최상의 보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산학연계 과정을 진행하고 있다"며 "컨설턴트의 성장을 위해 수준 높고 차별화된 교육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권유승 기자
kys@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