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우리은행, '2024년 마이 W 리포트 콘테스트' 결선 개최

권유승 기자

우리은행이 고객 중심 자산관리와 포트폴리오 영업문화 조성을 위해 전 직원이 참여하는 ‘2024 마이 W 리포트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콘테스트에 참여한 직원들과 우리은행 송현주 자산관리그룹장(두번째 줄 왼쪽 세번째)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우리은행

[디지털데일리 권유승 기자] 우리은행은 고객 중심 자산관리와 포트폴리오 영업문화 조성을 위한 ‘2024년 마이 W 리포트 콘테스트’ 결선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지난달 22일부터 전 직원이 참여하는 온라인 예선과 고객 상담을 시연하는 본선을 거쳐 결선 진출 직원을 선발했다. 오는 27일에 열리는 결선에서는 가상 고객의 자산현황을 분석해 제안한 포트폴리오를 임직원들이 직접 평가하고 현장투표해 최종 우승자를 가릴 예정이다.

‘마이 W 리포트(당신을 위한 우리의 부자 보고서)’는 시장상황과 고객의 투자성향에 맞춰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우리은행의 자산관리 브랜드로 2023년 하반기부터 실제 고객 상담에 활용하고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고객의 성향과 목적에 맞는 포트폴리오를 제공해 고객에게 신뢰를 받고자 한다”며 “전문화된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다양한 주제의 세미나도 개최해 ‘믿고 맡길 수 있는 자산관리 전문은행’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권유승 기자
kys@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