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빗썸, 76종 원화 거래 수수료 '무료'....6일까지

최천욱 기자
ⓒ빗썸코리아
ⓒ빗썸코리아

[디지털데일리 최천욱 기자] 빗썸이 3일 원화 마켓 거래 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다시 시행한다. 빗썸은 지난해 10월 원화 마켓 거래 수수료 전면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지난 1일부터 테더(USDT), 유에스디코인(USDC) 2종에 대해 거래 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시작한 데 이어 이를 총 78종의 코인으로 확대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코인은 원화 마켓에 상장된 비트코인(BTC), 스택스(STX), 수이(SUI), 세이(SEI), 폴리곤(MATIC), 레이어제로(ZRO) 등 76종이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6일 18시 까지이며, 추가 코인들의 거래 수수료 무료 혜택은 3일 0시 이후 주문부터 적용된다. 테더(USDT), 유에스디코인(USDC)은 기존 안내대로 1일 0시 이후 주문 건부터 혜택이 적용된다.

단, 이벤트가 시작 전에 제출한 주문은 이벤트 기간 체결되더라도 수수료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없다. 또한 수수료 무료가 적용된 거래대금은 멤버십 산정 대상 및 메이커 리워드, 특별 메이커 리워드 포인트 지급 산정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번 이벤트에 추가된 76종의 가상자산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빗썸 공지사항 ‘거래 수수료 무료 이벤트 종목 추가 안내 - 한번 더 쏜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선일 서비스 총괄은 “보다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가상자산을 부담 없이 거래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이벤트 대상 종목을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과 편리한 거래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천욱 기자
ltisna7@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