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뉴템] SK매직, '코어 360도 공기청정기 13평형' 출시…"크기는 절반, 성능은 향상"

옥송이 기자

SK매직 '코어360 공기청정기'. [ⓒSK매직]
SK매직 '코어360 공기청정기'. [ⓒSK매직]

[디지털데일리 옥송이 기자] SK매직(대표 김완성)이 2024년형 '코어 360˚ 공기청정기 13평형'을 출시했다고 25일 발표했다.

기존 대비 크기는 50% 줄이고, 성능은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SK매직에 따르면 신제품은 작은 공기청정기를 선호하는 원룸, 1인 가구뿐 아니라 안방, 아이 공부방, 서재 등 각방 서브 공기청정기로 적합하다.

아울러 반려동물의 털과 냄새를 집중 관리가 가능해 펫팸족 수요도 겨냥한다. 0.01㎛ (마이크로미터, 100만분의 1m)크기의 극초미세먼지까지 99.999% 제거 가능한 '올인원(All-in-One) 케어 필터'를 탑재해 생활악취, 새집증후군, 알러지 및 두통유발 물질 등 각종 유해가스를 제거한다.

탈부착형 '펫 더블케어 필터'를 추가하면 반려동물로부터 발생되는 털과 먼지, 배변 냄새의 주요 원인 물질인 암모니아, 아세트알데히드 등 각종 유해가스를 보다 집중 관리할 수 있으며, 메인 필터의 성능과 사용 수명도 연장할 수 있다.

초강력 터보 팬 기술을 적용해 오염된 공기를 사각지대 없이 360도 전 방향 빈틈없이 빠르게 흡입하고, 극초미세먼지까지 제거한 깨끗한 바람을 강력하고 멀리 내뿜어 실내 공기를 빠르게 정화한다.

제품 조작부는 전원, 청정 세기 등 4개의 터치식 버튼으로 구성해 사용이 간편하다. 첨단 초정밀 센서가 초미세먼지를 실시간 감지해 공기질을 상시 관리하고, 4단계 색상의 LED라이트와 먼지 농도 숫자가 실내 공기 상태를 한 눈에 알기 쉽게 안내한다.

또한 올인원 케어 필터'의 교체 주기는 연 1회로 경제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코어 360도 공기청정기의 렌탈료는 월 1만2900원(5년 의무사용 기준)부터다.

옥송이 기자
ocksong@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