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텟시스템즈, 덕시아나에 ‘CALS CRM 스위트’ 공급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퀸텟시스템즈(대표 박성용)는 덕시아나(DUXIANA)에 고객관계관리(CRM) 솔루션 ‘CALS CRM 스위트(CALS CRM Suite)’를 공급하고 CRM 시스템 개발을 완료했다고 7일 밝혔다.
덕시아나는 1926년 스웨덴에서 설립된 프리미엄 침대 브랜드로, 독창적인 기술력과 지속 가능한 소재를 사용해 수면을 최적화해주는 명품 침대 ‘덕스 베드(DUX BED)’ 를 제공하고 있다. 한국 시장에는 2006년에 진출해 침대를 비롯해 다양한 가구와 침구류 분야에서도 명성을 떨치고 있다.
이번에 공급하는 ‘CALS CRM 스위트’는 로우코드 개발 플랫폼을 기반으로 VIP 고객 관리를 위한 매출 및 계약 관리, 고객상담 관리 등 영업 관리와 재고, AS 관리 기능을 수행한다. 또한, ‘CALS 어낼리틱스(CALS Analytics)’를 활용해 럭셔리 비즈니스 특성상 가장 필요한 고객 분석, 매출 분석 등 강력한 분석툴을 제공한다. 퀸텟시스템즈는 생성형 AI 제품인 ‘CAI’을 적용해 향후 마케팅과 멤버십 관리 분야에까지 기능을 확장할 계획이다.
덕시아나는 지난 10년간 외산 클라우드 솔루션을 사용해왔다. 하지만, 한국의 세분화된 고객 관리 체계를 수용하는데 현실적인 한계로 도입 후 성과에 대한 이슈가 발생했다. 또한 개발 및 운영 비용 이슈와 재무적 부담으로 제품을 전환하게 됐다. 이에 국내시장 환경에 오랜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퀸텟시스템의 CALS CRM 스위트를 선택했다.
퀸텟스시스템 측은 “최근 글로벌 브랜드라는 이유로 솔루션을 도입했다가 한정적인 기능에 맞춰 업무를 처리하던 비효율성을 탈피하고, 시장 및 비즈니스 환경에 걸맞은 기능을 갖춘 유연한 솔루션으로 전환하려는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라고 IT 시장의 변화를 설명했다.
유디지덕시아나 관계자는 "그동안 사용해왔던 글로벌 제품과 오랜 시간 비교 검토 후 퀸텟시스템즈의 전문성과 우수한 기술력, 커스터마이징 능력을 높이 평가해 솔루션을 선택했으며, 더욱 적극적인 영업과 고객관리에 집중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CALS CRM 스위트로 고객관리와 영업 및 마케팅 전략을 강화하고, 향후 VIP 멤버십 관리 부분까지 확장해 한국 프리미엄 침대 시장에서 선두적인 지위를 유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긴장 고조되는 고려아연 임시주총… 서스틴베스트, 영풍 강성두와 MBK 김광일 왜 반대했나
2025-01-13 18:19:35빗썸, 업비트 추격에 속도내나… "3월24일부터 KB국민은행 계좌로만 빗썸 거래 가능"
2025-01-13 17:59:05연말정산 간편하게 로그인…라온시큐어, 통합인증 서비스 지원
2025-01-13 17:45:37법원 "KT의 통일TV 계약 해지는 위법"…KT "후속 법 절차 신중 검토"
2025-01-13 17:39:02LG CNS, IPO로 AI·클라우드 경쟁력 굳히기…모회사 기업가치 동반상승 전망
2025-01-13 16:5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