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대방건설, ‘2024 강서 허준RUN’ 응원…건강한 라이프스타일과 지역사회 소통 강화

최천욱 기자
ⓒ대방건설
ⓒ대방건설

[디지털데일리 최천욱 기자] 대방건설이 ‘2024 강서 허준RUN’을 응원한다. 11일 대방건설에 따르면 오는 12일에 열리는 이 대회는 러닝과 축제를 접목해 5㎞와 10㎞ 두 개의 코스로 진행된다.

가족 단위로 즐길 수 있는 5㎞ 코스는 서울식물원 호수원을 출발해 습지원 산책로, 마곡나들목, 한강공원을 지나 서남물재생센터 반환점을 돌아오는 경로이며, 10㎞ 코스는 증미산 부근 반환점을 돌아오는 코스다.

참가자들은 티셔츠, 스포츠 양말, 메달, 프로그램북, 간식 등 다양한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는 대방건설의 기념 굿즈도 제공돼 참가자들에게 실용적인 가치를 더할 예정이다.

대방건설은 이번 후원을 통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장려하고, 지역사회와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자 한다. 대방건설 관계자는 “집에 대한 바른 생각을 바탕으로 한 기업 철학에 따라, 고객들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지속적으로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며, “이를 통해 고객과의 신뢰를 쌓고,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하는 기업으로서의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앞으로도 대방건설은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과 스포츠 마케팅을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건강하고 활기찬 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하는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지속할 계획이다.

최천욱 기자
ltisna7@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