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삼성증권, “해외주식 옮기고 최대 400만원 받아가세요”

최천욱 기자
ⓒ삼성증권
ⓒ삼성증권

[디지털데일리 최천욱 기자] 삼성증권은 타사 해외주식을 삼성증권으로 대체 순입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400만원 리워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13일 삼성증권에 따르면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기간 내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엠팝(mPOP)’에서 이벤트를 신청한 후 타사 해외주식을 삼성증권 계좌로 대체입고(최소 1천만원, 입고 전일 종가기준)해야 한다.

입고 후에는 이벤트 기간까지 1천만원 이상의 해외주식을 매매(체결 기준)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11월 29일까지 잔고를 유지하는 4가지 조건을 충족하면 순입고액 및 거래금액에 따라 리워드가 지급된다.

예를 들어 고객이 1천만원 대체입고 후 1천만원을 매매하면 1만원 상당의 리워드를 지급한다. 순입고액 및 거래금액에 따라 리워드가 증가하는데, 최대로는 순입고액 30억원 이상을 대체입고 후 5억원 이상을 매매한 경우 400만원 상당의 리워드를 지급한다.

한편, 삼성증권은 10월 초 기준으로 미국주식옵션 신규고객 이벤트 및 삼성증권 비대면 계좌 보유 고객 대상 국내주식 타사대체입고 이벤트, 그리고 2024년 삼성증권 최초 신규 고객 중 비대면 종합(01) 계좌 개설 고객 대상 국내·해외주식 투자챌린지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최천욱 기자
ltisna7@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