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아이엠아이, 가을맞이 벽화 재능기부…“환해진 경로당 앞길”

왕진화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아이엠아이가 가을을 맞아 어르신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펼쳤다.

아이템매니아를 서비스하는 아이엠아이(구 아이템매니아)는 지난 13일 전주시 덕진구 소재의 ‘전당경로당’ 부근에서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아이엠아이는 마을 어르신들이 경로당을 즐겁게 오갈 수 있도록 마을 입구 벽면부터 전당경로당 앞까지 벽화그리기 봉사활동에 착수했다.

이날 아이엠아이 임직원 26명과 덕진노인복지관 사회복지사 재능기부를 통해 마을 벽면에는 꽃과 나무들의 사계절이 그려졌다.

아이엠아이 사회공헌사업 담당 임상원 홍보팀장은 “대상 벽면이 상당히 넓어 기획단계에서 어려움이 있었지만 마을 어르신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는 임직원 마음이 이번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이끌었다”며 “지역사회 곳곳에 온기를 전하는 기업이 되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엠아이는 지난 2010년부터 현재까지 전북지역 내 학교, 아동시설 및 복지시설 등을 중심으로 벽화 봉사를 지속해왔다. 아동·청소년 지원 사업 ‘희망캠퍼스’와 무료급식소 ‘나눔아이’ 운영, 장애인 게임 문화 활성화를 위한 ‘장애인 e스포츠’ 후원 등 다방면에 걸쳐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왕진화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