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IT 전문 쇼핑몰 ‘라츠’ 女心 유혹 ‘새단장’

윤상호 기자

- 초보도 쉽게…감성 쇼핑몰로 변모

[디지털데일리 윤상호기자] 팬택의 정보기술(IT) 디바이스와 액세서리 전문 쇼핑몰인 ‘라츠(LOTS, www.lotsshop.com)’가 새단장했다. IT에 익숙치 않은 초보자를 중심으로 개편했다.

팬택(www.pantech.co.kr 대표 박병엽)은 라츠의 온라인 쇼핑몰을 개편했다고 2일 밝혔다. IT기기에 익숙치 않은 소비자도 쉽고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변화를 시도했다.

이번 개편은 ▲브랜드 카탈로그 ▲초보매거진 2580 ▲특화 검색 기능 등을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카탈로그는 실제 상품 카탈로그를 보는 느낌을 온라인상에서 구현했다. 복잡한 제품에 대한 설명보다는 감성과 디자인을 중시하는 여성 고객의 취향에 맞춘 변화라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초보매거진 2580은 상품 선택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함께 보여주는 코너다. 카메라의 경우 구입 목적에 따른 가격대는 물론 액세서리 활용법, 촬영 방법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로 공유도 할 수 있다.

특화 검색은 카테고리별 상품의 전문적인 내용까지 찾아볼 수 있는 기능이다.

제품 체험 기회 ‘IT 원정대’도 강화한다. 애플 태블릿PC ‘아이패드2’와 베스탁스 디제잉기기 ‘미디컨트롤러’를 사용해 볼 사람을 오는 20일까지 모집한다. 개편 기념 이벤드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윤상호 기자
crow@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