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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마블, 브랜드스탁 선정 4년 연속 게임부문 브랜드 가치 1위

이대호

- 업계 유일 2016년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진입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넷마블게임즈(www.netmarble.net 대표 권영식)는 브랜드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16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지난 2013년부터 4년간 게임 업계 브랜드 정상의 자리를 줄곧 지켜온 넷마블은 올해 87위로 1000여개 브랜드 중 게임업계에서는 유일하게 100대 브랜드 안에 진입했다

넷마블은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레이븐’ 등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다채로운 인기 모바일 게임들을 보유한 것이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며 “넷마블이 국내를 넘어 글로벌 이용자들에게도 폭넓게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230개부문 1000여개 브랜드를 조사해 BSTI(Brand Stock Top Index) 점수가 높은 브랜드를 상위 100위까지 선정해 발표하는 국내 유일의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다. BSTI는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의 모의주식 거래를 통해 형성된 브랜드주가지수(70%)와 정기 소비자조사지수(30%)를 결합한 브랜드가치 평가모델이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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