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카카오-라인콩코리아, ‘여명 for Kakao’ 사전예약 실시

이대호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카카오(대표 임지훈)와 라인콩코리아(대표 왕펑)는 공동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게임 ‘여명 for Kakao’의 사전예약(light.linekong.co.kr)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여명 for Kakao’는 악룡에 맞서 싸우는 4대 종족 연합군의 치열한 전쟁을 그린 3D 모바일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이용자가 적과의 거리, 방향을 재고 타격을 하는 논타기팅 액션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검투사, 거너, 마법사, 악마술사 캐릭터가 보여주는 강력한 액션 스킬과 통쾌한 연계기(콤보액션)도 갖췄다.

이 게임의 백미는 캐릭터가 날개를 달고 넓은 하늘에서 펼치는 대규모 '공중전'이다. 기존 전투 시스템에서 찾아볼 수 없는 '여명 for Kakao' 만의 차별화 요소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카카오와 라인콩코리아는 ‘여명 for Kakao’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는 ‘바른생활 이모티콘’을 100% 지급하고 추가 한정보상으로 파이어호크 펫, 다이아 500개 등의 보상을 준비했다. 공식 카페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면 아이폰7플러스, 갤럭시S7엣지, 문화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cafe.naver.com/ymforkaka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라인콩코리아 관계자는 “카카오와 라인콩코리아가 함께 선보이는 '여명 for Kakao'는 판타지를 아름다운 그래픽으로 표현해 낸 모바일 MMORPG”라며 “오픈필드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통해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