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가전, 타깃 세분화…삼성전자, ‘슬림 T-타입 냉장고’ 선봬

윤상호
- 1인 가구 타깃…출고가 209만원

[디지털데일리 윤상호기자] 가전제품 타깃 마케팅이 활발해지고 있다.

삼성전자(www.samsung.com/sec 대표 권오현 윤부근 신종균)는 ‘슬림 T-타입 냉장고’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 제품의 출고가는 205만원이다. 1인 가구를 타깃으로 했다. 반조리 식품을 보관할 수 있는 ‘참맛냉동실(전문변온실)’을 제공한다. T9000 냉장고 대비 폭(11cm)과 깊이(19cm)를 줄였다. 용량은 515리터다.

이외에도 ▲각각의 공간에 별도의 냉각기가 적용돼 온도와 습도를 최적화하는 ‘트리플 독립냉각’ 기술 ▲차가운 냉기를 머금어 온도 변화를 최소화하는 ‘메탈쿨링커버’ ▲육류와 어류를 전문으로 보관하는 ‘팬트리’ ▲매일 먹는 식재료를 꺼내기 쉽게 한 ‘테이크아웃 트레이’ 등을 적용했다.

삼성전자는 “다양화되고 있는 주거 형태와 식생활에 맞춰 소비자의 삶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새로운 프리미엄 냉장고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를 배려한 새로운 기술과
디자인으로 프리미엄 냉장고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윤상호 기자>crow@ddaily.co.kr

윤상호
crow@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