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특가 기획전 참가 희망 파트너사 2배 증가
[디지털데일리 이형두기자] 위메프(www.wemakeprice.com 대표 박은상)는 특가 기획전 매출 증대 효과로 파트너사들의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고 1일 밝혔다.
위메프는 특가 기획전 신청 게시판을 4월 14일부터 운영하기 시작했다. 운영 초기 2주간 22건이었던 제안 건수는 지난달 10일 이후 54건으로 2배로 늘었다. 업체 측은 신제품 홍보, 브랜드 홍보, 매출 증대, 재고 소진 등의 다양한 이유로 특가 기획전 참가 희망이 늘어난 것으로 분석했다.
이진원 위메프 상품사업본부 본부장은 “위메프 특가 기획전의 매출 증대 효과가 알려져 파트너사들이 먼저 특가 상품 판매를 제안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며 “파트너사들의 매출 증대를 위해 위메프 MD(상품기획자)들이 항상 협업하고 있으며 예비 파트너를 위한 상담도 진행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형두 기자>dudu@ddaily.co.kr
"철강 구매도 원스톱으로"… 신한은행, 현대제철에 BaaS형 공급망금융 서비스 제공
2024-11-20 10:21:18[KB금융 '양종희 號' 1년 - 下] 밸류업에선 소기의 성과… '선굵은 리더십' 부재, 아쉬움
2024-11-20 09:48:13비트코인 사상 첫 9만4천달러 진입 ‘목전’…뉴욕증시, 비트코인 현물 ETF 옵션 거래 개시
2024-11-20 09:36:04'디즈니+강풀' 흥행 공식, '조명가게'도? [콘텐츠뷰]
2024-11-20 09:2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