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 로레알코리아와 중장기 공동 마케팅 추진
[디지털데일리 이형두기자] 11번가(www.11st.co.kr)를 운영하는 SK플래닛(사장 서성원)은 로레알코리아(대표 얀 르부르동)와 전략적 공동마케팅을 추진한다고 20일 밝혔다.
앞서 양사는 지난 16일 로레알 본사에서 JBP(Joint Business Plan) 체결식을 진행하고 로레알 신제품 우선 발표, 단독상품 출시 강화, 공동 판촉, 정기 브랜드행사 등을 위한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맺었다. 11번가는 앞으로 로레알 그룹의 세계적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활용해 양사의 강점을 강화하는 중‧장기 공동 과제를 수행해나갈 계획이다.
우선 양사 협력 기념 프로모션으로 오는 25일까지 ‘로레알 브랜드위크’ 기획전을 실시한다. 메이블린뉴욕의 신상품 ‘뉴욕 그라데이션 틴트밤’과 로레알파리의 ‘샤인카레스 로즈 컬렉션’을 기획전에서 선 공개한다. ‘데저트 클레이 맨 라인’과 ‘UV퍼펙트 선케어’는 11번가 스페셜구성으로 선보인다. 기획전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5000원 이상 최대 1만원)도 제공한다.
박준영 SK플래닛 11번가 MD(상품기획) 본부장은 “글로벌 뷰티 1위 로레알과의 전략적 협업을 통해 11번가의 상품경쟁력을 강화하고 이를 통한 뷰티 온라인‧모바일 쇼핑채널 선두주자로 거듭나는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며 “앞으로 양사 간 긴밀한 상호협력을 통한 새로운 동반 성장 기회 요인을 발굴해 가겠다”고 말했다.
<이형두 기자>dudu@ddaily.co.kr
[MS이그나이트 2024] 기업용 AI 지원군으로 C3 AI 선택… “애저 AI 생태계 확장 가속”
2024-11-19 22:30:00[MS이그나이트 2024] "기존 취약점 관리로는 역부족" MS 보안노출관리 솔루션 공식 출시
2024-11-19 22:30:00[MS이그나이트 2024] “AI 더 쉽게 만드세요”…‘애저 AI 파운드리’ 공개
2024-11-19 22:30:00어르고 달래면 내부 소스코드도 술술 부는 AI..."방어 기술, 여전히 부족"
2024-11-19 19:40:58코딩 안해도 API 뚝딱…AI 시대 주목받는 ‘iPaaS’
2024-11-19 19:4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