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社告] ‘디지털 시대, 더 정교해진 고객잡기’ …디지털 마케팅 컨퍼런스, 20일 개최

박기록

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2018 디지털 마케팅 전략’ 컨퍼런스에 독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디지털 시대의 고객은 매우 직관적입니다. 또 다양한 형태의 경험을 중시합니다. 비대면채널 환경에서 기업들이 직면하고 있는 고객 마케팅은 더욱 난해해지고 있습니다.

올해 디지털 마케팅 시장에선 동영상 애드네트워크의 강세가 이어지는 가운데 고객이 직접 광고에 참여할 수 있는 플레이어블(Playable) 애드와 영향력을 가진 방송 진행자를 내세운 인플루언서(Influencer) 마케팅 비중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울러 잠재 고객을 찾아내 맞춤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인공지능(AI) 기술의 도입은 물론 광고주 요구에 맞춘 광고 솔루션의 손쉬운 커스터마이징도 주요 과제로 거론되고 있습니다. 이와함께 비대면채널, 소셜(Social), UI/UX, 빅데이터, 블록체인 등 디지털 비즈니스의 핵심 키워드로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또한 혁신적인 마케팅 플랫폼, 디지털 광고를 위한 솔루션, 고객 접근 및 빅데이터 분석 솔루션에 대한 도입도 활성화되고 있으며,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을 위한 애드테크(AD Tech)와 플랫폼, 서비스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습니다.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수행을 위한 솔루션 및 서비스 방법론, 적용 사례, 디지털 광고 전략,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큐레이션 서비스, 인공지능 기반 고객 분석, 고객이 주목하는 SNS 마케팅 등의 주제를 제시할 계획입니다.

◆일시 및 장소
-일시 : 2018년 6월20일 수요일 10:00~16:30(날짜/시간변경 가능)
- 장소 : 은행연합회 / 국제회의실(2F)

이날 발표주제는 ▲사용자 중심의 데이터 기반 디지털 마케팅 전략 (네이버) 옴니채널을 통한 디지털 고객 경험(CX) 최적화 (젠데스크) 빅데이터와 머신러닝을 통한 디지털 커머스 마케팅 활용 전략(크리테오) 경험 마케팅으로 행동을 디자인하라! (한국오라클)인공지능 기반의 디지털 고객 경험 (SAP) 애드테크를 완성하는 빅데이터, 인공지능 그리고 블록체인(레코벨)AI와 융합되는 챗봇, 기업 현장에 어떻게 도입할 것인가? (LG CNS) DMP 데이터 분석 기반의 오디언스 타겟팅 전략 (NHN ACE) ▲ 사례연구 - AI 챗봇 구현 전략(롯데백화점) 등 입니다.

아무쪼록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8년6월8일
<디지털데일리> 배상
박기록
rock@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