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공헌

교원그룹, 성내종합사회복지관 놀이터 위해 4000만원 후원

심정선

[디지털데일리 심정선기자]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은 서울 성내종합사회복지관에 새로운 놀이공간 ‘인성 놀이터’ 개설을 위한 후원금 4000만원을 전달했다고 26일 전했다. 이 후원금은 ‘교원 도요새 놀이터’ 리모델링 사업을 위한 예산으로 쓰일 예정이다.

지난 25일 진행된 전달식에는 교원그룹 윤미영 미래콘텐츠연구실장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차동범 서울북부지역본부 팀장, 성내종합사회복지관 정연찬 경복대학교 산학협력단장 등이 참석했다.

성내종합사회복지관은 이번에 전달된 후원금으로 새로운 놀이공간을 개설한다. 이전까지는 노후화된 시설과 부족한 놀이도구로 아이들이 즐겁고 안전하게 활동 할 수 없는 어려움이 있었다.

‘교원 도요새 놀이터’는 아이들이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인성 및 사회성을 자연스럽게 체득할 수 있는 실내 놀이터 공간으로, 교원그룹의 외국어 학습 프로그램 ‘도요새’ 캐릭터를 활용해 조성된다. ‘마음껏 뛰노는 인성 놀이터’라는 콘셉트로 유·초등 아이들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놀이기구를 배치할 계획이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교원그룹은 아이들이 바른 마음을 갖고 함께 어울려 사는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후원을 통해 많은 아이들이 즐겁고 안전한 공간에서 놀이를 통한 배움을 얻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교원그룹은 최근 서울 창신초등학교에 학생들이 건강한 정신을 기를 수 있도록 ‘스트레스 프리존’을 조성 했으며, 베트남 현지에 유치원 건설 비용을 지원하는 등 국·내외 아이들의 배움과 인성함양을 위해 지속적인 후원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심정선 기자> shim@ddaily.co.kr
심정선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