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넷마블, ‘일곱개의대죄’ 출시 6개월 대형 이벤트

이대호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개발사 퍼니파우)’ 출시 6개월을 기념해 하프 애니버서리(Half Anniversary)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우선 출석 보상과 다양한 미션을 달성해 이용자들에게 최대 55회까지 무료 뽑기 기회를 제공한다. 무료로 11회 뽑기가 가능한 기념뽑기 티켓을 접속 즉시 획득할 수있으며 신규 캐릭터 SSR급 ‘창천의 육연성’ 성기사 델드레도 함께 획득할 수 있다.

호크패스(시즌패스)도 열린다. 이용자들은 다양한 미션을 완수해 기념뽑기 티켓 뿐만 아니라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유료 패스로 업그레이드 시 더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들이 영웅 성장과 장비 성장을 더욱 원활하게 할 수 있는 장비분해 대성공, 초대성공 확률 2배 이벤트, 수련굴 장비각인석 드랍률 1.5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개최된다.

일곱개의대죄: 그랜드크로스는 이용자들이 직접 주인공이 되어 원작 세계를 탐험하는 어드벤처 방식의 게임으로 3D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화려한 필살기 연출이 특징이다. 지난 6월 4일 국내와 일본에 출시된 이후 10일 만에 한국과 일본 애플 앱스토어에서 동시에 매출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