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넷마블,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새봄맞이 대축제

이대호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게임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체리)’에 신규 콘텐츠와 이벤트를 선보이는 ‘새봄맞이 대축제’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주요 콘텐츠로는 신규 던전 ‘뱀비늘 계곡’이 있다. 높은 난도의 스킬을 쓰는 최종보스 '발락'을 처치하는 것이 핵심으로 신규 전설 무공 ‘전설 무공서’, ‘빛나는 전설 등급 장비 도안’ 등 최고의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던전이다. 신규 ‘전설 무공’을 직업별로 추가하고 ‘영웅 등급 보석’으로 승급할 수 있는 전설 보석도 새롭게 선보였다.

넷마블은 신규 서버 '경천동지'를 오픈하고 해당 서버에서 최대 5배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게 한다. 홍문 10레벨 달성 시 ‘영웅 수호령’과 ‘빛나는 영웅 장신구’를 포함한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게임에 접속한 모든 신규 이용자에겐 사냥용 장신구 8세트를 지급하는 것은 물론 연속 출석 시 최대 ‘빛나는 영웅 무기’도 증정한다.

복귀 이용자 전원에게도 ‘빛나는 영웅 장신구’ 및 ‘빛나는 영웅 무기’ 등을 포함한 아이템 선물을 마련했으며 던전 플레이를 통해 최대 ‘전설 장신구 함’을 획득 할 수 있는 ‘전설 장비 축제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