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MMO 빅3’ 웹젠, 2020년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

이대호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웹젠(대표 김태영)이 2020년 신입·경력사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회사는 ‘뮤아크엔젤’과 ‘R2M’ 연타석 흥행으로 하반기 들어 엔씨, 넥슨을 잇는 국내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빅3 입지를 다졌다.

오는 10월14일까지 인재를 찾는다. 채용 규모는 두 자릿수다. 모집 부문은 사업과 게임개발, 기술지원, 경영지원 부문의 26개 직무다. 경력자를 모집하는 일부 부문은 웹젠레드코어, 웹젠온네트, 웹젠워스미스, 웹젠에이픽게임즈 소속 인재를 채용한다. 공개채용 합격자들은 2020년 12월 말부터 근무를 시작한다.

입사지원자는 웹젠의 공식 채용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다. 나이, 학력과 관계없이 누구든 자유롭게 지원할 수 있으나 글로벌사업 등의 일부 직무는 외국어(영어, 중국어 등) 구사 능력이 필수 항목이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필기시험(일부 직무 제외), 실무면접, 인성검사, 임원면접 순으로 모집 부문별 일정에 따라 진행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10월 말에 개별 통지로 발표된다. 이후 각 면접전형을 통과한 최종 합격자는 2020년 12월 말, 웹젠 본사와 전 계열사가 같이 근무하는 판교의 웹젠 사옥에서 정식 근무를 시작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젠 공식 채용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