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테크놀로지스가 '팬데믹 시대' 를 극복하기위해 선택한 HR전략은?
‘포스트 코로나 뉴노멀 시대, 행복한 직원 경험을 위한 방안 및 사례’ 버추얼 컨퍼런스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디지털데일리>는 오는 2월 24일 오전 10시 30분부터 1시간동안 델 테크놀로지스의 서비스나우 활용 사례를 통해 코로나19 위기상황에서 어떻게 비즈니스 연속성을 유지하며, 직원 경험을 변화 시켰는지에 대해 알아보고, 생존을 넘어 비즈니스 효율성까지 증대 시키는 방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가 비용은 무료입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DD퇴근길] 현대차, KT 최대주주로…공공 SaaS 활성화 시동
2024-09-19 17:43:48내 아이 경기, 앱으로 본다…스카이라이프, 新 '스포츠 중계' 시장 포문(종합)
2024-09-19 17:37:25코빗 리서치센터, ‘가상자산의 제도권화와 향후 과제’ 보고서 발간
2024-09-19 17:36:01산업은행 노조, ‘천막 농성’ 돌입… 부산이전 반대·불법 조직개편 중단 ‘촉구’
2024-09-19 17:35:37“딥페이크 정의 명확히 해야…규제는 신중히, 다각도로”
2024-09-19 17:3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