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워크데이, 신규 기능 추가된 ‘워크데이 익스텐드’ 발표

이종현
[디지털데일리 이종현기자] 기업용 재무 및 인사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앱) 기업 워크데이는 14일 신규 기능이 보강된 ‘워크데이 익스텐드’를 발표했다고 밝혔다.

워크데이 익스텐드에 신규 추가된 기능은 오케스트레이션, 데이터, 로직 기술이다.

워크데이 익스텐드를 구독하면 앱 개발자가 재무 및 인사 프로세스를 워크데이 및 써드파티 시스템 전반에 걸쳐 조율할 수 있는 워크데이 오케스트레이트가 함께 제공된다.

오케스트레이션 빌더를 활용해 시각적으로 개발되며 드래그앤드롭 유저 인터페이스(UI)로 코딩이 거의 필요 없는 개발자 경험을 안내해 손쉽게 로직을 정의하고 데이터를 매핑하며 데이터를 변환 처리할 수 있다.

또 워크데이 익스텐드는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최적화하는 동시에 워크데이 데이터를 안전하게 써드파티 시스템과 연결함으로써 재무 및 인사 데이터를 코어 시스템 밖으로 이동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짐 스트래튼 워크데이 최고경영자(CTO)는 “우리의 글로벌 고객은 비즈니스에 맞춰 지원하는 기술을 필요로 한다”며 “워크데이 익스텐드는 정보기술(IT)의 필요와 역량 사이에 존재하는 간극을 빠르게 매울 수 있도롭 돕기 때문에 기업이 안전하게 빠른 변화 속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고 말했다.

<이종현 기자>bell@ddaily.co.kr
이종현
bell@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