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니스

현대홈쇼핑, 창사 20주년 맞이 '슈퍼H페스타' 진행

이안나
- 오는 31일까지 방송 상품 구매 고객 대상 경품 행사

[디지털데일리 이안나 기자] 현대홈쇼핑이 창사 20주년을 맞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현대홈쇼핑(대표 정교선 임대규)은 오는 31일까지 '창사 20주년 기념 ‘슈퍼H페스타'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현대홈쇼핑은 오는 31일까지 TV홈쇼핑·현대홈쇼핑플러스샵(T커머스)에서 금액에 상관없이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은 '순금(24K) 골드바(18.75g)' 20명, 'LG전자 오브제 인기 가전 1종(스타일러·냉장고·김치냉장고 중 택1)' 20명 등이다. 구매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당첨자에게 다음 달 중 개별 통보한다.

같은 기간 TV홈쇼핑과 현대홈쇼핑플러스샵에서 5만원 이상 상품 3회 이상 구매하고 총 구매금액 30만원 이상 고객에게 '팬톤 한정판 도자기 홈세트(4인용, 20P)'를 증정한다. 5회 이상(결제금액 50만원 이상, 일부 상품 제외) 구매하는 고객에겐 '팬톤 한정판 도자기 티세트(5P)' 또는 '팬톤 한정판 전기 티포트'를 추가 제공한다.

온라인몰 현대H몰에선 5월 한 달 간 월~금요일 하루 한 브랜드씩 선정해 포인트를 기존 적립율 두 배로 적립해주는 '브랜드 더블 리워드 릴레이 위크'를 진행한다. 해당 브랜드가 '더블 적립 이벤트'를 진행하는 날에 맞춰 제품 구매하는 경우 구매 금액 20%를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 'H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이안나 기자>anna@ddaily.co.kr
이안나
anna@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