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코웨이, 올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백승은
- 종합 39위 차지…총점 859.8점

[디지털데일리 백승은 기자] 코웨이가 2021년 2분기 국내 100대 브랜드에 선발됐다.

코웨이(대표 이해선 서장원)는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공개한 올 2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브랜드 가치 평가 모델 BSTI를 기반으로 한다. 국내 230여개 산업 부문에서 1000여개 브랜드의 점수를 매겨 상위 100개 브랜드를 뽑는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BSTI 1000점 만점에 859.8점을 얻었다. 100대 기업 중 39위다.

코웨이는 “고객 가치 극대화를 위해 인공지능(AI) 등 첨단 정보통신(IT)기술과 우수한 필터 성능을 갖춘 혁신 제품 개발에 매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품질 및 사용 편의성을 지속적으로 강화하며 글로벌 1등 환경 가전 브랜드 위상을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백승은
bse1123@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