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코웨이, 신제품 ‘노블 제습기’ 선봬

백승은
- 출고가 69만9000원…스마트 물통 오픈 시스템 적용

[디지털데일리 백승은 기자] 코웨이가 제습기 신제품을 내놨다.

코웨이(대표 이해선 서장원)는 ‘노블 제습기(모델명 AD-1221E)’를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출고가 69만9000원이다. 하루 최대 12리터(ℓ)까지 제습 가능하다. 지난 4월 출시한 ‘노블 공기청정기’와 같은 디자인을 적용했다.

스마트 물통 오픈 시스템이 탑재됐다. 조작부 버튼을 누르면 물통 서랍을 여닫을 수 있다. 만수 시 물통 서랍을 자동으로 열어주고 물 비움 표시등을 켜 준다. 아울러 물통 속 물 높이를 4단계로 알려준다. 자동 성에 기능과 자동 내부 건조 기능을 수행한다. 아이오케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제품을 제어할 수 있다.

스마트 인버터 컴프레서를 장착해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을 획득했다. 2단계 필터 시스템을 갖췄다. 큰 먼지를 거르는 프리필터와 생활 환경에 맞춘 에어매칭 필터로 구성했다. 에어매칭 필터는 미생물 오염물질 제거에 특화된 안티바이러스필터와 집먼지 진드기 등을 제거하는 알러겐 필터 중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코웨이 김현숙 상품기획실장은 "노블 제습기는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줄 수 있는 혁신 제품"이라며 "코웨이는 이번 제습기 출시를 계기로 프리미엄 인테리어 제습기 시장을 선점하고 제습기에 대한 사람들의 고정 관념을 바꿔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백승은
bse1123@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