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오딘부터 월드 플리퍼까지”…카카오게임즈, 추석 이벤트 실시

왕진화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민족의 명절, 한가위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게임 이용자들이 추석 연휴를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는 각 타이틀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멀티플랫폼 MMORPG ‘오딘’은 오는 10월6일까지 ‘한가위 특별 던전’을 선보인다. 이곳에서는 한정 아이템 ‘달빛 송편’을 비롯해 ‘골드’, ‘각인 도장 조각’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몬스터 ‘복토끼’를 처치할 경우 추가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여기에,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모두에게 일주일간 출석일 수에 따라 달빛 송편을 비롯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 ‘전투력 성장 지원 미션’을 진행하는 등 연휴 기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이용자와 함께 추석을 기념할 계획이다.

모바일 캐주얼 게임 ‘프렌즈샷: 누구나골프’는 오는 9월21일부터 27일까지 ‘제2회 누구나 마스터즈 : 즐거운추석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에 참가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한우 선물 세트’, ‘무선 청소기’, ‘건강 식품’ 등 한가위 경품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9월 20일부터 22일까지 명절 기간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캐릭터 티켓 10장’, ‘보석 500개(재화)’ 등 보상도 주어진다.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는 9월17일부터 이틀간 ‘추석 연휴 선물’ 이벤트를 진행해 이벤트 기간 로그인을 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성도석 1500’ 아이템을 지급한다.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는 9월17일부터 23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총 50회의 소환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한가위 무료 50 연차’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24일까지 출석 이벤트로 ‘히어로 크리스탈’, ‘젬’, ‘공주의 칙명’ 등을 선물한다.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는 9월24일까지 ‘한가위 달토끼’ 이벤트를 통해 미션을 달성한 이용자에게 ‘한가위 깜짝 상자’ 등을 제공한다. 여기에, ‘용맹한 모험가 미션 이벤트’를 진행해 ‘결투장’, ‘혼돈의 입구’, ‘뒤틀린 심연’ 미션을 달성한 이용자에게도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PC 온라인게임 ‘이터널 리턴’은 9월17일부터 23일까지 게임 한 판마다 주어지는 ‘닭 혹은 곰 사냥 미션’을 진행, 미션을 달성한 이용자들은 최대 ‘4000 게임머니(A-Coin)’를 획득할 수 있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는 9월26일까지 게임 플레이 타임에 따라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이를 모아 ‘추선 전통 의상 상자’ 등의 게임 아이템부터 고급 그래픽카드, 블루투스 이어폰 등의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달달한 한가위 꿀보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이번 추석을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는 여러 게임 속, 다양한 방식의 이벤트를 기획해 이용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특히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신작 ‘프렌즈샷: 누구나골프’부터 친구끼리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오딘: 발할라 라이징’까지 이용자 입맛에 맞춘 다양한 게임들의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왕진화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