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신라호텔로 간 ‘비스포크 큐브에어’…왜?

윤상호
- 삼성전자, 키즈라운지 체험 마케팅


[디지털데일리 윤상호 기자] 삼성전자가 신라호텔과 손잡고 공기청정기 마케팅에 나섰다.

삼성전자는 서울 중구 서울신라호텔에 ‘비스포크 큐브에어’ 체험관을 마련했다고 19일 밝혔다.

체험관은 키즈라운지에 꾸몄다. 어린이용 도서 장난감 풀장 등이 있는 공간이다. 포터블 프로젝터 ‘더 프리스타일’도 비치했다. 6세 이하 어린이에게 선착순으로 선물을 주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비스포크 큐브에어는 인공지능(AI)이 10분 마다 공기를 분석 자동 청정하는 것이 특징이다. 바람 없이 저소음 동작하는 무풍청정 기능을 갖췄다.

윤태식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서울신라호텔 키즈라운지에서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혁신 기술을 접목한 비스포크 큐브에어의 우수성을 직접 체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상호
crow@d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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