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니스

패밀리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룩스루', 리뉴얼 영상 공개… ‘MZ세대 부모 취향저격’

신제인

<사진>서양네트웍스
<사진>서양네트웍스


- 룩스루, 리뉴얼 기념 캠페인 영상 공개브랜드 강화로 경쟁력 제고
- 서양네트웍스 “다양한 카테고리와 SNS 채널 및 콘텐츠 강화, 폭넓은 라이프 스타일 제안”

[디지털데일리 신제인 기자] 유아·아동복 분야의 대표 브랜드인 서양네트웍스(대표 박연)의 패밀리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룩스루(LOOXLOO)’가 리뉴얼을 기념해 새로운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고 31일 밝혔다.

서양네트웍스는 이번 리뉴얼을 계기로 룩스루 내 다양한 입점 브랜드 및 자사 브랜드를 강화하고, 큐레이팅과 선물하기 등 소비자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패밀리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서의 경쟁력을 제고하겠다는 목표다.

'룩스루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는 플랫폼이라는 뜻의 ‘look through’와 동일한 발음이다. 영문 표기로는 ‘100x100’와 유사해 ‘100배의 즐거움, 100배의 새로움’이라는 슬로건 아래, 1만가지의 취향을 충족하는 상품과 콘텐츠를 담고 있다는 의미를 더했다는 설명이다.

새로운 캠페인 영상은 앞서 유튜브에 공개된 ASMR 컨셉의 티저 영상과 연결되는 스토리로, 티저 영상 속 등장 인물들이 입었던 룩스루 제품들을 확인할 수 있다.

서양네트웍스는 룩스루 리뉴얼 기념 캠페인 영상 공개와 함께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9월 11일까지 해당 영상에 룩스루에서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와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는 고객 3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룩스루가 제안하는 FW 신제품을 증정한다.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 “새로운 것을 선호하는 MZ세대 부모가 늘어나면서 육아용품부터 아이 옷까지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서비스의 필요성을 체감했다”면서 “이번 리뉴얼을 통해 룩스루는 더욱 다양해진 카테고리와 SNS 채널 및 콘텐츠 강화를 통해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폭넓은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캠페인 영상은 유튜브 외 룩스루 홈페이지, 인스타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서 확인할 수있다.


신제인
jane@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