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SK텔링크-한패스, 공동마케팅·특화제휴 협력

권하영

[디지털데일리 권하영 기자] SK텔링크(대표 최영석)는 모바일 해외송금 서비스 전문기업 한패스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맺고 양사 고객 대상으로 공동 마케팅 및 특화된 제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한패스는 핀테크 기술을 바탕으로 2018년 모바일 간편해외송금 서비스를 출시한 이래 해외송금·전자결제·환전 등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외환 금융플랫폼으로 자리잡았다.

00700 국제전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SK텔링크는 증가하는 외국인 고객들의 국제통신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최근 ‘K-CALL 00701’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한 바 있다.

양사는 한패스와 00701의 주고객층이 일치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판단, 국내 거주 외국인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국제전화서비스·해외송금·선불카드 서비스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공동마케팅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우선 양사는 온라인광고, 홈페이지, 스마트폰 앱 및 오프라인 매장 등을 통해 외국인 고객 대상으로 국제전화 할인, 무료 해외송금 쿠폰을 지급한다.

추가로 한패스는 미국·일본·호주·영국으로 송금하는 고객들이 최저 환율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환율보상 캠페인을 실시하며, SK텔링크는 9월 한 달간 ‘렛츠 파티 00701 타임(Let’s Party 00701 time)’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K-CALL 00701’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전원에게 CU편의점 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하고, 매주 수요일 7명을 추첨해 피자와 치킨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권하영
kwonhy@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