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SKT 로밍 가입하고 남프랑스 떠나요”

권하영

[디지털데일리 권하영 기자]SK텔레콤(대표 유영상)은 오는 15일부터 연말까지 바로(baro) 요금제 가입자 대상 ‘출국자를 향해 쏴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바로 요금제는 당장 해외여행을 떠나지 않더라도 무료로 가입이 가능하며, 외국에 나가 로밍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만 요금이 부과되는 상품이다.

이번 이벤트는 매달 1명을 추첨해 1500만원 규모의 여행상품(5년 내 이용 가능)을 제공하고 면세점 상품권과 공항택시 쿠폰, 이북(e-book) 쿠폰 등을 지급한다.

9월 추첨을 통해 증정될 여행 경품은 하나투어의 ‘와인의 성지, 보르도와 남프랑스’ 상품이다. 마르세유와 깐느, 생폴 드 방스 등 프랑스 남부 지역에서 와이너리 체험과 프랑스 가정식 등을 7박9일간 즐길 수 있다.

이어 10월과 11월, 12월에도 각각 호주 럭셔리 글램핑, 뉴욕 맛집탐방, 영국 프리미어리그 관람 상품을 프로모션 기간 추첨으로 1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매일 추첨을 통해 1명씩 총 108 명에게 신세계면세점 100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매일 10명씩 총 1080명에게 UT 공항택시 10만원 쿠폰을, 추첨 경품에 당첨되지 않더라도 응모자 전원에겐 원스토리 이북 2만 포인트 쿠폰도 지급한다.
권하영
kwonhy@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