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21
[社告] ‘2022년 디지털금융 혁신과 도전’ 매진,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금융회사는 로봇과 동행할 준비가 돼 있는가 [기획 / 2022 금융IT- RPA ①]
직원 ‘로봇 비서’까지 등장했지만, 여전히 2% 부족한 이유 [기획/ 2022 금융IT-
‘개인’ 업무자동화 핵심… 'RDA'와 '프로세스 마이닝', 왜 중요한가 [기획/ 2022
"100%란 없다"… 'AI-OCR'의 현실적인 기대치는? [기획/ 2022 금융IT- RPA④]
'금융 영업점'으로 확산되는 로봇자동화, 무엇에 주목하나 [기획/2022 금융IT- RPA
BNK캐피탈의 독특한 RPA 혁신, 그 후 3년의 여정 [기획/2022 금융IT - RPA (完)]
모범답안 사라진 ‘코어 뱅킹’ 전략, 어디를 향하나 [기획/2022 금융IT-차세대①]
신한은행 ‘더 넥스트’ vs 국민은행 ‘코어뱅킹 현대화’, 누가 맞을까 [기획/2022 금
하나은행 '차세대시스템' 추진은 언제쯤?…농협은행, '정보계' 착수 [기획/2022 금융I
2금융권도 차세대시스템 시동… "클라우드가 최대 변수" [기획/2022 금융IT- 차세대
국민은행 '코어뱅킹 현대화' 1단계, 어떻게 결론날까 [기획/2022년 5대 은행IT 전
농협은행, ‘정보계 차세대’ 총력…M플랫폼도 대폭 업그레이드 [기획/2022년 5대 은행I
신한은행만의 ‘강력한 금융 플랫폼’을 구현할 수 있을까 [기획/2022년 5대 은행IT 전
우리은행, AI기반 업무시스템 고도화에 총력 [기획/ 2022년 5대은행 IT전략④]
하나은행, 강력한 ‘플랫폼’ 고도화 ‧ 오픈 아키텍처 혁신 [기획/2022년 5대은행 IT
‘가상인간’, 과연 은행원도 대체할 수 있을까 [기획/2022 금융IT- 채널혁신①]
똑똑한 ‘AI 은행원’… 언제쯤 ‘초격차’ 무기되나 [기획/ 2022년 금융IT-채널혁신②
‘메타버스’속 금융점포…어색하지만 폭발적인 잠재력 [기획/2022년 금융IT-채널혁신③]
점포 폐쇄의 현실적인 대안… 화상상담에 쏠리는 관심 [기획/2022년 금융IT-채널혁신④]
24시간 달리는 쌍두마차… ‘콜봇’과 ‘챗봇’ 뱅킹의 질주 [기획/2022년 금융IT-채널
케이크부터 여행까지…연말특수 집중공략 나선 네이버페이
[인사] 우주항공청
뒤숭숭한 정국에도 매서운 이복현… "금융지주사 검사 결과 발표, 원칙대로 '매운맛' 유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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