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퍼플’, 신규 기능 추가·브랜드 리뉴얼로 새단장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는 크로스 플레이 플랫폼 ‘퍼플(PURPLE)’이 오는 20일 신규 기능을 추가하고 브랜드를 리뉴얼한다고 13일 밝혔다.
엔씨(NC)는 ‘당신의 플레이, 퍼플에서(UNLEASH YOUR PLAY, PURPLE)’라는 캐치프레이즈(Catchphrase)와 함께 퍼플을 새단장한다.
이용자는 오는 20일부터 ▲퍼플 스토어(PURPLE Store) ▲월렛(Wallet) ▲퍼플 라운지(PURPLE Lounge) 등 신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퍼플 스토어’에서 퍼플이 지원하는 엔씨 게임 리스트를 확인하고 게임을 설치할 수 있다. ‘월렛’은 게임 재화와 포인트 내역을 확인하고, 구매 및 선물을 지원하는 기능이다. ‘퍼플 라운지’에서는 게임 공지와 소식을 간편하게 확인 가능하다. 게임 관련 다양한 자체 제작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엔씨는 기존 편의 서비스도 개선한다. 이용자는 ‘퍼플톡’, ‘퍼플온’, ‘월렛’ 등 다양한 기능에서 발생한 알람을 한 곳에서 확인하고 생체 인증으로 보다 안전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기능 업데이트와 함께 디자인이 리뉴얼된 실행·기능 아이콘도 확인 가능하다. 엔씨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소개 영상을 볼 수 있다.
퍼플은 엔씨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다. 이용자는 엔씨가 서비스하는 PC 5종, 모바일 6종 등 다양한 게임을 PC와 모바일로 오가며 플레이할 수 있다. 퍼플 새단장에 대한 내용은 퍼플 모바일 앱과 퍼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20일부터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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