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데이터 접근성 확보…SAP코리아, ‘SAP 이노베이션 데이 포 CX’ 개최
[디지털데일리 이안나기자] 고객 데이터 접근성 확보가 기업 경쟁력으로 떠오르고 있는 가운데, SAP코리아가 국내 기업 대상으로 관련 기술을 설명하는 시간을 갖는다.
SAP 코리아(대표 신은영)는 ‘SAP 이노베이션 데이 포 CX’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내 기업 마케팅 및 세일즈 분야 임직원 대상으로 보코서울강남 호텔에서 진행된다.
인공지능(AI) 기술이 발전하고 고객 데이터 접근성이 확보되며 전 세계 기업이 고객 중심 비즈니스로 변모하고 있다. 이에 영업, 마케팅, 서비스 등 다양한 부서가 고객 데이터를 통합 및 활용하고 AI로 초개인화를 달성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SAP 코리아 원영선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부문장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인텔리전트 엔터프라이즈 방향성을 구체화하는 최신 활용 사례가 공개된다. 특히 고객 경험(CX) 개선, 세일즈 효율 극대화, 고객 충성도 제고 등 AI를 활용한 실사례 기반 세션과 데모가 진행된다.
원영선 부문장은 “많은 기업이 인텔리전트 엔터프라이즈로 거듭나며 효율성과 수익성을 확보하고 있다”며 “여기에 AI 기술이 더 해지며 개인화 마케팅이 새로운 시대를 맞이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SAP코리아는 최근 신세계아이앤씨와 디지털 마케터를 위한 초개인화 솔루션 SAP 이마시스 사업 협력과 국내외 시장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차별화된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전략을 공동 수립하고 온오프라인에서 공동으로 협력을 진행한다.
영풍, 고려아연으로부터 받은 배당금만 1조 1300억원
2024-11-24 14:28:03은행권 대출 민원 작년 대비 '껑충'… 금리인하기인데 왜?
2024-11-24 14:14:19[OTT레이더] 협박전화 한 통에…넷플릭스·웨이브 '지금 거신 전화는'
2024-11-24 13:04:04[DD 주간브리핑] 이재용 삼성전자 경영권 항소심…KBS 사장 후보자 추천과정 현장검증
2024-11-24 13:01:33온라인 금융상품, 다이내믹 프라이싱(DP) 시대 오나?
2024-11-24 12:2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