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팀레노마 연이은 활약에…레노마골프 여름 의류도 ‘불티’

왕진화 기자
[ⓒ레노마골프]
[ⓒ레노마골프]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는 퍼포먼스 골프웨어 ‘레노마골프’가 팀레노마 선수들의 연이은 활약으로 대회에서 착용한 여름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레노마골프가 후원하는 팀레노마가 개막전부터 매 대회마다 상위권을 휩쓸며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는 가운데, 선수들이 착용한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이곳에 따르면 최근엔 선수들이 대회에서 착용한 제품이나 우승 당시 착장을 매장으로 문의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선수들이 착용한 여름 의류 같은 경우 덥고 습한 날씨에도 쾌적하게 라운딩 가능한 시원한 소재로, 원하는 스타일과 핏을 연출할 수 있어 주목받고 있다.

대표적으로 노승희 프로가 착용한 24봄·여름(SS) ‘카라 반팔 니트’는 전판 로고 모양의 짜임이 돋보이는 반팔 니트로 가볍고 시원한 터치감의 원사를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소맷단과 밑단 라인 배색이 포인트가 되며 멋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기능성 냉감 원단을 사용한 아이스버디 캡슐라인은 무더운 날씨에도 달라붙지 않는 핏을 선사해 한여름 라운딩을 즐기기 위한 필수템으로 등극했다. 우수한 신축성과 활동성은 물론 티셔츠, 반바지, 가디건, 슬리브리스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돼 멋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레노마골프 관계자는 “올해 팀레노마 선수들의 우수한 성적을 거두면서 덩달아 선수들이 착용한 레노마 여름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은 추세”라며 “올 여름 시원한 필드룩을 찾고 있다면 기능성 냉감 소재를 사용해 쾌적하면서도 가볍게 입을 수 있는 아이스버디 라인을 제안한다”라고 전했다.

왕진화 기자
wjh9080@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