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프트맥스, ‘창세기전4’ 공식 홈페이지 오픈

이대호

[디지털데일리 이대호기자] 소프트맥스(www.softmax.co.kr 대표 정영원)는 오는 3월 23일 출시(OBT)를 앞두고 ‘창세기전 4’의 공식 홈페이지(www.genesis4.co.kr)를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창세기전4는 소프트맥스의 간판게임 창세기전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회사 측이 자존심을 걸고 개발 중인 대형 온라인게임이다. 5명의 캐릭터로 전투를 수행하는 ‘군진 시스템’을 비롯해 군진에 조합한 영웅들의 구성에 따라 변화하는 ‘연환기 시스템’, 그리마 혹은 마장기를 소환하여 공성병기나 거대한 몬스터를 상대할 수 있는 ‘강림 시스템’ 등 다양한 전투 시스템을 통해 기존 게임에서는 볼 수 없던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번에 오픈한 창세기전4 공식 홈페이지는 새소식, 게임정보, 랭킹, 커뮤니티, 다운로드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를 통해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 획득을 할 수 있으며, 커뮤니티 안에서는 이용자들끼리 소통할 수도 있다.

이용자들은 창세기전4 OBT 시작 전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될 신규회원 가입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응원 댓글을 남기는 모든 이용자들은 카르타 3종을 받을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팬페이지(www.facebook.com/SpiralGenesis)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티저(예고) 영상은 (youtu.be/ul1UW14pYcw)에서 볼 수 있다.

<이대호 기자>ldhdd@ddaily.co.kr

이대호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