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IT

센트비, KT와 제휴…"KT 멤버십 쓰면 해외송금 수수료 할인"

박현영


[디지털데일리 박현영기자] 핀테크 기업 센트비가 KT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외국인 고객 대상 수수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은 외국인 고객에게 차별화된 편의를 제공하기 위함이다. KT멤버십 가입자라면 센트비가 제공하는 해외 송금 서비스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센트비는 KT멤버십 전 고객에게 월 2회 25% 해외 송금 수수료 할인 쿠폰, VVIP 고객에게는 월 1회 수수료 전액 무료 쿠폰을 지급한다. 해당 쿠폰 사용 시 KT멤버십 포인트가 각각 1000점, 5000점씩 차감된다.

이용 방법은 KT멤버십 앱에서 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센트비 앱에서 쿠폰을 등록하면 된다. 사용 유효기간은 센트비 앱에 쿠폰을 등록한 날로부터 30일까지 가능하며, 해당 제휴 혜택은 올해 12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최성욱 센트비 대표는 “해외 송금 업계 최초로 KT와의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외국인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해외 송금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현재 센트비는 한국·싱가포르·인도네시아에서 전 세계 50개국으로 24시간 해외 송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현영
webmaster@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