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화상회의 협업툴 으흠, 1인 크리에이터 위한 웨비나 개최

박세아

[디지털데일리 박세아 기자] 화상회의 솔루션 스타트업 '으흠(Mmhmm)'이 '1인 크리에이터 온라인 강의 제작부터 판매까지'라는 주제로 월간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사수캠프 장병준 대표와 으흠 한국사업총괄 진대연 총괄을 연사로 오는 26일 오후 3시부터 한 시간 동안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장병준 대표는 코딩 없이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노코드 에반젤리스트로 스타트업 실무 커뮤니티인 사수캠프를 운영하고 있다.

그는 이번 으흠 웨비나에서 ▲코딩 없이 1인 강사 혼자 사이트 운영하는 방법 ▲강의 상품 다양화를 통한 수익 극대화 ▲광고비 없는 마케팅 전략을 공개한다.

진대연 총괄은 ▲영상 크리에이터를 위한 으흠 환경 세팅 방법 ▲으흠을 활용한 영상 제작 및 으흠 TV 활용 방법 ▲으흠포웹(mmhmm for web) 활용 방법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진대연 총괄은 "대기업부터 스타트업까지 효율적인 재택 근무나 리모트 워크를 위한 화상 회의 검토가 늘어나면서 내부 자료용으로 동영상 콘텐츠를 재미있게 만들 수 있는 으흠 도입을 검토하는 문의가 최근 증가했다"라며 "사수캠프 장병준 대표를 통해 누구나 쉽게 사이트를 만들 수 있고, 동영상 자료를 만들 수 있는 노하우가 전해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박세아
seeall@ddaily.co.kr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기자의 전체기사 보기
디지털데일리가 직접 편집한 뉴스 채널